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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무상 수리
무상수리
제품별 보증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무상수리가 적용됩니다.
유상수리
  •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취급 부주의, 파손 등)
  • 당사 및 당사에서 위임한 엔지니어 이외의 수리자가 제품의 구조, 성능,기능을 임의로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한 고장
  •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램프 등)
  • 화재, 낙뢰, 수해, 염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 이전 또는 위치 변경에 따른 재설치 시 충격에 의한 고장
  • 일련번호가 수정, 삭제, 제거 되었거나 또는 고의로 판독을 어렵게 한 제품
라이프스타일 수리
오디오 제품 서비스와 뉴미디어 제품의 서비스 정책이 상이한점들이 있으므로 뉴미디어 서비스 정책을 더욱 자세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라이프스타일 바로가기
수리비용
당사는 소비자 보호법에 근거하여 소정의 서비스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수리비
1) 부품비 :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2) 수리비 : 수리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에 따른
(시간) 기술료를 말합니다.
재불량시
당사 또는 당사에서 위임한 엔지니어가 수리 후 동일 제품에서 동일 증상이 재발한 경우에는 최근 수리일로부터 3개월까지는 무상으로 처리합니다.
단, 최근 수리 시 부품이 미교체된 경우는 부품비만 청구합니다.
입금계좌 안내
하나은행 : 379 - 910016 - 21704 | (주)로이코